홈페이지 오류 발생 시 조치방법
- 작성자 : 강동냉장(주)
- 작성일 : 16-12-05
- 조회수 : 903
1. 인터넷 버전 확인
- 익스플로러 8 버전 이하는 지원하지 않습니다.
- 익스플로러 버전 확인 후 현재 사용하시는 버전이 8이하라면, 상위 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.
2. 쿠키 삭제
- 기존 홈페이지의 쿠키가 남아있다면, 홈페이지 이용 시 정상 작동이 되지 않을 수도있으니, 쿠키 삭제를 권장합니다.(삭제 후 PC 재부팅 요망)
* 익스플로러
메뉴 – 도구 – 인터넷옵션 – 검색기록삭제 – 쿠키항목 체크 – 삭제
* 크롬
메뉴 – 도구 더보기 –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 – 쿠키항목 체크 – 삭제
※ 위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거나, 지속적으로 화면 깨짐 등의 현상이 발생할 시에는 오류화면을 캡처하여 업체명, 연락처를 기재하여 이메일 hi_mina1021@naver.com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담당자 : 강동냉장 총무부 김민아(070-5030-4263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