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USTOMER CENTER

고객센터

공지사항

홈페이지 오류 발생 시 조치방법

  • 작성자 : 강동냉장(주)
  • 작성일 : 16-12-05
  • 조회수 : 809

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
1. 인터넷 버전 확인  

 

   - 익스플로러 8 버전 이하는 지원하지 않습니다.

   - 익스플로러 버전 확인 후 현재 사용하시는 버전이 8이하라면, 상위 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    

  

2. 쿠키 삭제 

 

   - 기존 홈페이지의 쿠키가 남아있다면, 홈페이지 이용 시 정상 작동이 되지 않을 수도있으니, 쿠키 삭제를 권장합니다.(삭제 후 PC 재부팅 요망)

     

  

* 익스플로러  

   메뉴 도구 인터넷옵션 검색기록삭제 쿠키항목 체크 삭제

 

* 크롬

   메뉴 도구 더보기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 쿠키항목 체크 삭제

 

     

  

위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거나, 지속적으로 화면 깨짐 등의 현상이 발생할 시에는 오류화면을 캡처하여 업체명, 연락처를 기재하여 이메일 hi_mina1021@naver.com 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  

    

담당자 : 강동냉장 총무부 김민아(070-5030-4263)